Be the Christian.
Be the Global Leader.
Shema Christian School

(Fort Worth Christian School International)

영성활동

큐티

매일 1교시 전에 담임선생님과 함께 반별로 큐티를 합니다. 큐티를 통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루의 수업을 주님께 맡기게 됩니다.

종교수업

일주일에 한 시간, 교육목사님과 함께 반별로 성경수업을 합니다. 세상의 절대 기준이 사라진 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기준으로 삼고 살아 갈 수 있도록 수업합니다.

예배

매주 수요일 오후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로 나누어서 예배합니다. 목사님들께서 말씀을 전해 주시고, 원어민이 설교하고 학생들이 통역하는 예배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예배를 통해서 삶의 목적을 바르게 하고 삶의 초점을 하나님께 맞추게 됩니다.

찬양집회

매주 수요일 저녁 식사 후, 학생들 주관으로 찬양집회를 하고 있습니다. 찬양하고 참여한 모든 학생들이 기도(통성기도)하는 시간을 통해 믿음으로 더욱 단단해지게 됩니다.

새벽기도회

매일 아침 5시30분에 새벽기도회를 합니다. 기숙사 학생들과 선생님께서 참여하셔서 나라와 학교와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위해서 기도하고 정결하게 하루를 시작합니다. 새벽기도회를 통해서 학생들은 하루의 문을 말씀과 기도로 열어갑니다.

기도회

학생회를 중심으로 시간을 만들어서(점심시간 또는 저녁시간 등) 자체적으로 기도회를 하고 있습니다. 기도회와 기도회 인도를 통해서 크리스천 학생들이 믿음의 리더로 성장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찬양팀 운영

학생들로 구성된 찬양팀을 신청받아서 구성합니다. 구성된 이후에는 건반, 드럼, 기타, 베이스, 방송, 음향, 찬양콘티 등 모든 것을 학생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찬양팀에 소속된 학생들은 연합해서 아름답게 찬양하는 기쁨과 자신감을 얻게 되고, 이후, 섬기는 교회나 앞으로의 사역에서 리더로서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